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24

[평택 카페]전망이 끝내주는 평택리버타워 "투썸플레이스" 평택에 아버지의 일 때문에 종종 방문하면서, 분위기와 경치,전망이 끝내주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많이들 디저트,케익 전문점으로 알려진 카페 "투썸플레이스" 입니다! 전망,경치를 중점으로 카페를 오픈하기 위해, 리버타워라는 타워 4층에 있습니다 평택리버타워는 서울타워처럼 생겼지만, 낮은 층수지만, 360도 전망을 볼 수 있게 타워형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전망이 끝내주는 평택리버타워 입니다! 타워 맨 위층! 투썸플레이스가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 및 가격 입니다 사진 클릭 시 확대 가능합니다!! 다른 카페랑 비슷한 가격과 메뉴로 구성되어있으며, 여름이여서 빙수를 많이시키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투썸플레이스는 디저트,케익이 최고입니다!! 다른 투썸플레이스케익 주문도 비슷할거라 생각합니다 모든 케익은 2일전에 .. 2018. 8. 31.
[평택 연탄불구이] 숨겨진 연탄구이 맛집! "연탄불구이" 선선한 날씨에 정말 맛있는 숨겨진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 곳은 간판도..인터넷에도 잘 나와있지않는 평택맛집으로 연탄으로 초벌된 고기를 다시 연탄으로 구워먹습니다! 간판도 없고, 정보도 없고, 가게이름도 "연탄불구이" 마케팅 제로지만, 평택 주민들은 다 아시는 맛집입니다! 간판이 없기 때문에,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연탄불고기 :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숙성리 828-2 , 네비를 찍으시고 가시면 됩니다! 논밭길로 쭈욱 들어가니 안심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가게는 간판없이 위 사진처럼 야외좌석으로 쭈욱 되어있어 요즘 같은날 시원하고 좋습니다^^ 메뉴판은 숨겨져 있습니다 별도의 메뉴판도 없고.. 가셔서 인원 이야기 하시면 알아서! 고기를 주십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합니다! 다른 고고기집보다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고기는 .. 2018. 8. 30.
현대자동차 모젠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어제는 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中 지니/맵피/소프트맵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 주소 : http://sjw89.tistory.com/58 ) 오늘은 현대자동차 정품 네비게이션 "모젠"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젠은 현재자동차 내 내장형 네비기에션으로 자동차시디플레이어 옆 카드리더기 안에 SD카드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 사이트로 들어오셔서, "고객서비스>차량관리서비스>네비게이션업데이트" 클릭하시면 됩니다 ( 주소 : https://www.hyundai.com/kr/ko/customer-service/car-management-service/navigation-update ) 주소 클릭 시 단번에 업데이트 페이지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 지니/맵피/소프트맵 네.. 2018. 8. 28.
현대자동차 지니/맵피/소프트맵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다들 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번주 수요일에 휴가를 갈 예정입니다! 그래서, 제 현대자동차 소나타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위해 지니/맵피/소프트맵/모젠 등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니네비게이션, 맵피네비게이션, 소프트맵네비게이션 3가지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모젠은 다른 방법(프로그램)이 필요하므로, 새로운 포스팅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현대자동차 정품 "모젠" 네비게이션 업데이트안내 : http://sjw89.tistory.com/59 ) 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中 지니, 맵피, 소프트맨은 위 주소에서 별도의 네비게이션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http://www.hyundai-mnsoft.com/ ) 별도로.. 2018. 8. 27.
PC최적화 및 시스템 실시간정보 제공 "고클린" 프로그램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다보면,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각종 인터넷 쿠키, 불 필요한 파일, 액티브(Active)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컴퓨터가 느려지기 때문에 PC최적화 프로그램 사용하여, 불 필요한 자료를 손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소개할 PC최적화 및 시스템 실시간 정보 확인이 가능한 "고클린"을 소개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쉽게 다운이 가능하며, 무료 PC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평점은 3.7로 높지 않은 편이지만, 상당히 가벼운 프로그램입니다. ( ※다운로드 주소 :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29# ) 설치 완료된 "고클린" 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PC최적화를 기능을 간단하게 모았습니다! 크.. 2018. 8. 25.
TWININGS EarlGrey Tea_트와이닝얼그레이티 "홍차" 리뷰 홍차를 먹게된 이유는 다한증과 피로회복의 탁월한 효능이 있어, "트와이닝얼그레이티" 홍차를 난생 처음으로 구입하게되 었습니다. 동,서양에서 많이 알려져있는 홍차는 고대시대부터 약용으로 많이 사용된 약재였습니다 현재는 티타임으로 색,향,미를 즐기는 고급 차가 되었습니다! 트와이닝은 영구의 홍차 회사로 1706년에 만들어진 세계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홍차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빅토리아 여왕때부터 왕실에 납품한 고급 홍차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뒷쪽을 보시면 제조국은 폴란드입니다! 원재료인 홍차는 "중국, 아르헨티나, 밀라위, 인도" 입니다 영국과는 거리가 상당히 멀어보입니다! 제가 구매한 트와이닝얼그레이티는 100개의 티백 입니다 또한 제가 기존에 마셨던 홍차들과 다르게 "LIGHT" 한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2018. 8. 24.
[발산동 소곱창]사르르녹는 "백두한우곱창전문" 발산본점! 발산동 소곱창 집중에 맛집! 백두한우곱창전문 집을 소개합니다!! 다들 좋아하시는 소곱창 입니다 최근에 나혼자산다에서 화제가 되었던 소곱창으로 발산동에도 유명한 백두한우곱창 맛집이 있습니다^^ 퇴근 후 방문하였으나, 사람이 역시나 많습니다 백두한우곱창 발산본점으로 내부에는 좌석도 많고, 야외 좌석도 많이 있어, 대기는 20분정도 했습니다! 백두한우곱창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백두곱창 19,000원, 백두대창 19,000원, 막창 16,000원 메인으로 요즘 나혼자산다 화사님 때문에.. 곱창 공급이 원활하지 못해 "곱창 혹은 대창"으로 주문이 불가! 그러므로 "모듬곱창 혹은 막창"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밑에 양해요청하는 사진이 있습니다.. 저는 곱창을 선호하는편인데 조금 아쉽지만 모듬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2018. 8. 24.
[덕소역 떡볶이]맵고 달콤하며 고소한 "신불떡볶이" 오늘 소개할 떡볶이집은 덕소역에서 어른부터 학생들까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덕소역 신불떡볶이 입니다!! 다른 떡볶이 프렌차이즈의 높은 가격이 아닌 보통 떡볶이집에서 파는 방식으로 신불떡볶이 외 원하는 튀김을 추가하거나 세트로 먹을 수 있습니다. 본 신불떡볶이는 남양주 덕소점 입니다 배달도 가능하지만, 가게에서 먹고 갈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안에서 먹기로 결정!! 신불떡볶이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와 다르게 원하는 떡볶이와 튀김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트메뉴가 있어서, 최소 500원에서 최대 1,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는 기본세트가 좋고, 3~4명이서는 신불세트가 좋습니다 또한, 매운맛 강도를 이야기 안하시면 "순한맛"으로 나옵니다. 좌석은 많진 않지만, .. 2018. 8. 23.
[면목시장 족발] 저렴하고 맛있는 "명성왕족발" 면목시장 족발 中 티비에 출현한 "명성왕족발" 집을 소개합니다! 요즘 갑작스러운 날씨에 선선함으로 느긋하게 산책할겸 면목시장 족발집을 왔습니다 원래 항상 시켜먹는편인데, 아직 월급 전이라, 특별히 저렴하고 맛있는 시장 족발집을 방문했습니다. 족발가격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왕족발 특대 24,000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과 미니족발, 무뼈닭발, 불족발, 편육, 한방보쌈, 돼지껍데기! 등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족발은 앞다리가 특히 맛있는데~ 이곳은 앞다리 전문점으로 하루 2번 직접 삻습니다 출고시간은 오전9시와 오후4시 입니다!! 족발 중짜 입니다! 16,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 흠 생각해보니 브랜드치킨 한마리 가격이네요? 족발은 뼈가 크게 들어있어서 양이 적은편인 것 같습니.. 2018. 8.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