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20

[합정 회식장소]고급 돼지고기+소고기 무한리필! "이태원더고깃집" 금요일! 회사에서 회식을 했습니다 이번 합정 회식장소로 새로운 고깃집을 방문했습니다 새로생긴 이태원더고깃집 으로 질"돼지고기 + 소고기" 무한리필 해주는 합정고기집 입니다 처음가는 무한리필집이여서 약간 불안한감이 있었지만, 고기를 본 순간 너무 놀랬습니다!! 고기 빛깔이 너무 아름다웠고,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새로생긴 이태원더고깃집(서교점) 입니다. 체인점이여서 많은 블로그의 후기를 보고 회식장소로 정했습니다! 내부에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옆쪽에 넓은 야외테이블이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1시간30분 이며, 30분당 3,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모든 고객에 상차림비 1,500원 추가되며 현금결제 시 할인됩니다. 저녁가격은 소고기+돼지 무한리필 16,900원 입니다 또한, 고깃.. 2018. 9. 30.
[통영 해저터널]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210호 동양최초 해저터널! 해저터널하면 통영에 있는 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201호로 알려진 동양최초의 해저터널이 나옵니다! 통영에서 가볼만한곳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십니다 하지만 방문해본 개인적인 의견은 독특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던 해저터널은 바다속 안에서~ 바다 물속이 보이는 마치 아쿠아리움 같은 곳인줄 알았는데, 이곳은 단순하게 아무것도 안 보이는 바다속 터널 입니다. 통영 해저터널 입구 입니다! 입구는 총 2개로 되어있으며, 반대쪽에서도 출구 상관없이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없으며, 주차시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입구 위 한자는 '용문달양" 입니다. 1932년 완성된 동양 최초의 해저터널 입니다! 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201호로 통영에 놀러온 많은 사람들이 가볼만한 곳으로 많이 찾는 관공명소 입니다^^ 해저터널 뿐만.. 2018. 9. 27.
[마장휴게소 분식]휴게소 분식맛집 "스쿨스토어" 즐거운 추석 마지막날 입니다 ㅠㅠ 다들 즐겁게 맛있는거 많이 드셨나요~? 저는 할머니네가 걸어서 5분거리여서, 친구들과 놀러 다녀왔습니다! 놀러다녀오던 중 마장프리미엄휴게소 내 있는 분식맛집!! "스쿨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 내 스쿨스토어 입니다 요런 프리미엄한 분식점들이 요즘 많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스쿨푸드"가 있는데, 그곳도 고급지고 비쌉니다ㅠㅠ 가격은 보통 분식점 보다는 비싸고, 메뉴가 고급져 보입니다 다양한 분식메뉴 및 인테리어, 플레이팅이 고급져서 그런듯 합니다. 짠, 저희는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적었습니다! 가게 어머님들도 늦은 점심? 이른저녁? 식사중이셨습니다 순떡이-6,000원 / 스페셜2-7,500원 / 냉메밀국수-7,000원 저렴한 .. 2018. 9. 26.
[거제도 바람의언덕]거제도 가볼만한곳 시원한 언덕/바다뷰 오늘 소개할 거제도 가볼만한 곳은 시원한 바람과 탁트인 바다의뷰를 볼 수 있는 거제도 바람의언덕 입니다. 거제도 관광지로 많이 나오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곳입니다. 특히, 바람의핫도그가 유명하다고 알려져있지만, 바람의핫도그는 바람의언덕에서 판매되지않고, 따로 매장이 있습니다^^ 바람의언덕 주차 후 올라가는 입구쪽에 있는 바람의핫도그 매장입니다! 주로 기념품을 판매하고있으며, 핫도그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 바람의핫도그 정보 : http://sjw89.tistory.com/76 ) 바람의언덕 올라가는 길입니다! 언덕 올라가는길입니다! 바다의 영향으로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람의언덕이라 불리는 것 같습니다. 바람의언덕! Windy Hill 정보입니다 TV드라마 이브의화원, 회전목마 및 영화 종려나무숲, .. 2018. 9. 23.
[통영 중앙시장] 저렴하게 신선한 해산물 및 회 구입하기! feat.회센터 느낌?! 통영 중앙시장! 통영에가면 반드시 가볼만한 곳!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회를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회 뿐만아니라 통영에서 유명한 해산물 단풍가라비, 오도리새우, 타이거새우, 멍게, 해삼, 성게 등 다양한 각종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중앙시장입니다! 마치 회센터 같은 느낌입니다 서울이나 다른지역의 시장처럼 비슷한 모습입니다 다만, 해산물을 취급하는 가게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종종 분식집 이나, 해장국, 반찬집도 있습니다. 각 횟집마다 고유한 이름과 번호가 있습니다 저는 "통영수산"에서 샀습니다~ 구경하다가 도미가 벌떡거려 제 얼굴에 물을 뿌렸습니다! 선택받았죠 제가... 물고기 말고도 다양한 해산물도 팔고 있습니다 가격표가 붙어있는 가게도 있습니다! 오히려 붙어있으니 믿음이 갑니다. 저도.. 2018. 9. 21.
[통영 핫도그] 통영명물 간신거리 "바람의핫도그" 통영으로 놀러가면, 관광지인 바람의언덕을 많이 찾습니다! 그곳에 통영명물 간식거리 중 하나인 "바람의핫도그"가 있습니다~ 한끼식사로 충분할 정도로 푸짐하고 알찬 핫도그 라고 보시면 됩니다^^ 관광지 바람의언덕! 에는 없습니다! 바람의언덕 가는길목에 바다앞에 커다랗게 건물이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핫도그보다 많이 비싼편입니다 그대신 핫도그에 토핑식으로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음료가 포함된 세트가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가격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가능합니다! 확대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바람의언덕 가장~ 잘나가는 핫한 메뉴 입니다! 전광팬에 별도로 나오는 메뉴드립니다 가격은 최대 5,900원... 완전 한끼 식사값 입니다. 핫도그말고도 다양한 커피 및 음료를 팔고 있습니다 심지어.. 2018. 9. 20.
[통영 짬뽕] 넘치는 해물과 전복2마리!! "동피랑짬뽕" 오늘 소개할 통영맛집은 신선한 해산물 넘쳐흐르는 통영짬뽕 집! 그 중에서도 통영 해물 짬뽕으로 유명한 동피랑짬뽕을 방문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넘치는 해산물과 무려 전복이 2마리가 올라간 고급 동피랑해물짬뽕 입니다. 중앙시장에서 동피랑마을 입구쪽으로 경사진곳을 올라가면, 카페아래, 지하1층느낌으로 "동피랑짬뽕" 집이있습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차를타면서 봤지만, 못찾았습니다!! 또한, 주차장이 없어서 중앙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가셔야합니다! 가게 내부는 넓은 편입니다! 좌석도 많고~ 금요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다행이도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동피랑짬뽕 메뉴 및 가격 입니다 가격은 다른 중국집과 비슷합니다! 오히려 탕수육은 더 쌉니다! 저희는 동피랑해물짬뽕과 동피랑해물짬뽕(밥)을 시켰습니다. 밑 반찬은.. 2018. 9. 18.
[통영 멍게비빔밥] 신선한 멍게/성게비빔밥 전문 "동광식당" feat.복국 통영 해산물하면~ 멍게비빔밥, 성게비빔밥 또는 도다리쑥국으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이번 소개할 통영맛집은 통영 중앙시장에 위치한 "동광식당" 입니다! 푸짐한 반찬들과 신선한 해물이 잔뜩 들어가는 한정식 같은 밥상 집 입니다. 통영 중앙시장에 위치하였으며,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반대편에 있습니다 간판이 너무너무 커서 한눈에 딱! 들어옵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에 사람이 몰릴 것을 대비해서, 1시30분쯤 도착했습니다 막상 주문하고나니, 2~3테이블 더 손님이 왔습니다. 통영 동광식당 메뉴 및 가격 입니다 3大 전통의 맛 원조 복국집으로 복국이 메인이지만, 성게,멍게비빔밥도 유명합니다 저희는 "성게+졸복국, 멍게+졸복국" 을 시켰습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신김치, 톳?, 오징어오뎅볶음, 샐러드,.. 2018. 9. 17.
[통영 이순신공원] 통영가볼만한곳 아름다운 산과바다 전경 통영 관공코스로 많은분이 추천해준 통영이순신공원을 방문했습니다 통영가볼만한곳으로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이순신공원으로 입장료는 무료 입장이며, 저렴한 주차장 비용만 받고 있습니다 공원으로 정말 아름다운 산과 바다의 전경을 담고 있습니다 바닷가가 바로 옆에 있으며, 바다향이 물씬나는 곳입니다. 자차장은 보시는바와 같이 어마어마하게 넓습니다! 8월29일 수요일날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이순신공원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으로 가격이 매우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바로 옆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덥지만, 바다 옆이라 바람도 많이 붑니다~ 이순신공원 전체지도 입니다 공원입구에서 이순신공원에 랜드마크인 이순신동상이 바로 있습니다! 저희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바로 올라갔습.. 2018. 9.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