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6

[합정 순대국] 마포 생활의달인 막창순대 및 순대국 맛집 "시골순대" 합정역!! 회사 근처에 무시무시한 순대국,막창순대 맛집이 있었습니다3년 동안 회사 다니면서 몰랐는데, 생활의달인을 보다가 알게된 "시골순대" 입니다. 생활의 달인 648회 ( 18년 12월 3일 방영) 막창순대 맛집으로 나왔습니다!방영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가게 문 앞에 가시면, 시골순대 대기표가 있습니다이곳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으시면, 차례대로 불러줍니다 저희는 11시40분에 도착해서 줄을 섰습니다약 45분 정도 기다린 후에 들어 올 수 있었습니다!! 시골순대 메뉴 및 가격표 입니다!생활의달인에 나온 막창순대 10,000원과 순대국밥을 시켰습니다손님이 많을때는 단일메뉴로 막창순대와 순대국밥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는 크진 않지만 좌석이 많은편이며,4인 테이블이지만 .. 2018. 12. 18.
[강릉속초 짬뽕] 짬뽕의달인 "속초해물 뚝배기짬뽕" 오늘 소개할 집은 강릉 동해바다로 낚시가면서 항상 들리는 짬뽕맛집 입니다!강릉 속초 위치한 "속초해물뚝배기짬뽕" 집은 짬뽕의달인으로 알려진 김찬형 셰프 식당입니다.주차는 가게앞쪽 말고는 별도로 주차할 공간이 없습니다 매우 협소합니다. 토요일 점심시간보다 이른 11시쯤 도착했습니다.오픈시간은 10시30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속초해물뚝배기짬뽕이 메인 핵심메뉴입니다! 그 외 다양한 짬뽕이 있습니다해물짬뽕을 싫어하시는 분은 소등갈비짬뽕을 추천해드립니다!!큼직만한 소등갈비가 들어간 짬뽕으로 고깃국물이 촤아아아~ 강르속초 속초해물뚝배기짬뽕 메뉴 및 가격 입니다가격은 보통 중국집보다는 약간 높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하지만, 비싸지만 정말 그 가치가 있습니다!! 내부사진 입니다..단체손님과 일반손님들이 많아서살짝.. 2018. 12. 15.
[사가정 곱창전골] 할매순대국집 가격 및 곱창전골후기! 어제 토요일부터 날씨가 미친듯이 추워지고 있습니다...밖에 나가기 무서울 정도로 날씨가 춥고, 밖에 사람들 수가 확실히 많이 줄었습니다ㅠㅠ요즘 같은날에는 따끈한 전골이 생각나는데요~ 제가 예전에 다녀온 사가정 할매순대국에 판매하는 곱창전골과 할매순대국집 가격,메뉴를 알려드립니다! 할매순대국 사가정역점은 사가정역 4번출구 뚜레쥬르쪽 골목길에 있습니다! 할매순대국 가격 및 메뉴판 입니다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매우 저렴하지만,체인점으로 높은 퀄러티의 순대국과 곱창전골이 있습니다!또한 모든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은편이며,주로 혼자오시는 어른신들이 꾀 많았습니다! 메인메뉴인 순대국을 제외하고도!소머리국밥, 소내장탕, 순대소곱창(곱창전골) 전문적으로맛있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둘이서 시킨 순대소곱창(.. 2018. 12. 9.
한성컴퓨터 게이밍키보드 "GTune MKF9 XRGB" 사용후기! 이번에 소개할 리뷰제품은 한성컴퓨터에서 만든 게이밍키보드 입니다!"GTune MKF9 XRGB" 키보드로 게이밍키보드에서 많이 이용되는 "기계식키보드/ 오테뮤스위치(청축)" 방식 입니다또한, 게임방처럼! 뒷쪽에 백라이트가 나오고~ 게임에서 다양한키와 빠른입력을 위해 "무한동시입력지원" 도 있습니다!! 저는 게임을 많이하는편이 아니여서, 항상 기본키보드, 사무용키보드를 많이 썼는데요이번에 한성모니터를 사면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어 게이밍키보드를 받았습니다^^가격은 현재 한성컴퓨터 공식네이버 판매사이트에서 42,4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게이밍키보드 "GTune MKF9 XRGB" 제품사양 입니다!위 설명과 같이 게이밍키보드의 기계식키보드/오데뮤스위치(청축) 방식입니다주로 게임방에서 많이 사용.. 2018. 12. 6.
[평택 소풍정원] 평택 데이트코스 및 가볼만한곳 추천!! feat.평택캠핑장 오늘 소개할 곳은 평택에서 숲숲하고 넓고 깨끗한 공원 중에 공원으로 거의 유일하게 데이트코스 나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알려진 "평택 소풍공원" 입니다!제가 10월달에 다녀왔는데요.. 상당히 늦게 올리는 감이 있지요ㅠㅠ아마 지금이랑은 많이 다를거라 생각되지만!! 겨울에 가봤을때도~ 넓고 깨끗해서 좋습니다특히, 밤이되면 아름다운 전등들이 은은하게 밝혀주어 야경 및 밤산책 코스로도 좋습니다.( *입장료, 주차비 무료!! ) 평택시 소풍정원 종합안내도 입니다자연과 사람이 함께 어우러져 생태를 체험할수 있는 평택시 공원!다양한 테마와 호수가 어울러져 정말 잘 관리가 되어있습니다또한, 캠핑장도 같이 운영하고 있으니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빛의정원 입니다!위에 사진보시면 동그란 조명이 있는데요,밤이되면 이쁘고 .. 2018. 12. 4.
[평택 신전떡볶이] 매운떡볶이전문점 신전떡볶이안중점! 오늘 소개할 집은~ 약 한달전에 다녀온!! 평택 안중점 신전떡볶이 입니다. 그 동안 여러가지 바쁜일 때문에 .. 한달전 자료를 지금 올립니다...ㅠㅠ 평택 신전떡볶이 안중점은 오전10시30분~오후10시30분 까지 꾀 늦은시간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신전떡복이 안중점은 상당히 테이블도 많고~ 내부 또한 깨끗하고 넓습니다. 신전떡볶이 가격 입니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의 퀼리티 높은 떡볶이 입니다 튀김 종류도 다양하고 저렴합니다^^ 더욱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저희는 기본세트3번 10,000원에 참치마요컵밥 3,000원 추가했습니다 물론 떡볶이에 치즈토핑 1,000원 추가 했습니다^^ 치즈토핑 1,000원 추가 한것 치고는 치즈를 너무너무 많이 줍니다 안중신전떡볶이점 말고 다른 지점에서도.. 2018. 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