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3

[합정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 어플쿠폰 사용방법 및 메뉴 오늘 소개할 집은!! 작년 11월쯤 점심회식으로 다녀온 합정 매드포갈릭 입니다늦었지만, 굳이 소개하는 이유는 매드포갈릭 어플 쿠폰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고자 입니다!어플에 로그인하시면 쿠폰은 있는데, 저장이나 별도의 바코드가 나오지않아서..이게 저장이 된건지? 쓸 수 있는건지 고민 하시는분들이 많고 저도 그랬습니다! 어플에서 회원가입 후!!위 사진처럼 [마이쿠폰]_[보유쿠폰] 내 쿠폰이 저런식으로배치가 되어있으면, 회원번호를 통해 쿠폰사용이 가능합니다고로, 별도의 바코드나 저장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사실을 몰라서 다운이된건지..안 된건지 고민 많이했습니다 ) 합정 매드포갈릭 위치는 딜라이스트퀘어 B동에 있습니다!합정 메세나폴리스가 아닙니다!!교보문고가 있는 딜라이스트퀘어 B동이며,지하에 있지만,.. 2019. 1. 15.
[건대 양꼬치] 맛있는녀석들 양꼬치 "고향양꼬치" feat.양갈비 오늘 소개할곳은 지난달에 방문한 건대 양꼬치집으로 맛있는녀석들 에서 나온 "고향양꼬치"입니다자주 가던 양갈비무한리필집이 쉬는날이여서 이곳저곳 살피다가!! 맛있는녀석들에서 촬영한 집이라 아무 생각없이 그냥 들어갔습니다. 가게외부는 상당히 눈에 띄고,내부는 엄청 커서 금요일 저녁시간이지만 대기없이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는 맛있는녀석들 촬영한 모습과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촬영했던 모습이 같이 걸려있습니다방송에서 나와서 그런지 더 신뢰감이 갔습니다! 위 사진은 가게 내부 한쪽면만 촬영한 모습으로반대쪽에는 룸식으로 크게크게 좌석이 엄청 많았습니다. 건대 고향양꼬치 메뉴 및 가격 입니다다른곳에 비해 약간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1,000~2,000원 정도 높은 가격! 기본반찬입니다땅콩, 짜차이, 무채무침.. 2019. 1. 5.
[합정 양고기무한리필] 훗카이도식 양고기 "히츠지야" 2019년 1월1일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10월 말에 다녀온 합정 양고기 무한리필 "히츠지야" 입니다히츠지야는 훗카이도식 저온 숙성 램갈비로 6가지의 요리가 나오고, 램 양갈비, 생램치즈 함박스테이크를 제외한 나머지는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합정 히츠지야 입구입니다반지하로 되어있으며, 화려한 일본풍으로 눈에 확 들어옵니다또한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다고 하네요?! 훗카이도식 램양갈비 입니다!모형이지만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 1인 30,000원에 무한리필 코스메뉴로 즐길 수 있습니다램갈비와 生램치즈함박스테이크 2가지 항목을 제외하곤 모두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가게 반지하 내부는 협소하지만,벽면을 보시면 연예인들 싸인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나인뮤지스도 있네요~ 메뉴.. 2019.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