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4

[합정 카페] 합정 수제타르트 전문 카페!! 레드빅 (REDBIG) 오늘 소개할 카페는 합정/홍대에서 수제타르트로 알려진 레드빅 카페 입니다수제타르트 디저트카페 레드빅!!회사사람들과 점심 먹고 난 후!! 꽃꽃 이미지가 보여서, 우연히 들어간 카페 합정 레드빅 입니다12시~2시까지는 모든 음료 20%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합정 레드빅 애매한 위치에 숨겨져있습니다!서교동사거리 김앤김대게 골목으로 쭈욱 올라오시면,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점심 먹고 딱 들어왔는데, 역광이더라고요그래도 내부는 넓고 쾌적하고,끝 쪽에는 조화 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커피도 커피지만, 합정 레드빅은 수제타르트 전문점으로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십니다!저희는 너무 배가 불러서 타르트는 먹지 못했지만타르트 하나하나 너무 이쁘고 맛있게 생겼습니다. 음료 메뉴입니다!!사진을 클릭시 확대.. 2019. 5. 29.
가성비 최고 QCY-T1S (QCY-T2C) 리뷰! 오늘 소개할 제품은 최강 가성비로 알려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QCY-T1S(QCY-T2C) 실제 사용 리뷰 입니다네이버 스토어 최저가를 찾아서 약 29,000원에 구입 했습니다 QCY T1S는 인터넷 판매용 제품 명칭이고,QCY T2C는 매장 판매용으로 나오는 패키지 입니다^^동일한 구성, 성능, 디자인으로 같은 제품입니다!! 매장용으로 나온 QCY-T2C 박스입니다박스가 상당히 고급지고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유튜브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소문이나서인터넷으로 구매하면 5~10일정도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저는 8일 정도 걸려서 받았습니다^^ 케이스와 충전 모습입니다가격대비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내구성도 나쁘지않고, 무게도 가벼워서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 좋습니다!!사진은 크게 찍었지만 작습니다( 밑에 비.. 2019. 5. 24.
[월곡 샌드위치&커피] 월곡동 동덕여대 추천카페 "월곡 바이트미" 오늘 소개할 곳은 월곡/동덕여대 카페로 잘 알려진 월곡 바이트미 입니다!! 월곡 동덕여대 카페도 너무너무 많지만,그 중에서도 단순한 카페가 아닌 샌드위치, 샐러드, 스프 등 다양하고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카페 입니다. 바이트미는 월곡,동덕여대 카페로도 알렸지만,샌드위치와 샐러드, 스프 맛집으로도 주민들이 많이 옵니다!저도 매일 지나가면서 이번에 처음 방문했습니다. 손님이 있으신 관계로 내부 사진을 크게 못 찍었습니다하지만, 월곡 바이트미는 좌석도 많은편 이였으며,테이블 간격,높이가 매우 쾌적하게 배치되어있어공부를 하거나 음식을 먹기엔 정말 좋습니다!! 다른 카페는 테이블 간격도 좁고, 테이블 높이가 낮아서커피나 음식 또는 공부하기 상당히 불편한데이곳은 정말 손님을 배려해서 잘 설정하신 것 같.. 2019. 5. 21.
[합정 돈까스] 바삭바삭하고 도톰한 생고기 "명동왕돈까스" 오늘은 최근 점심시간에 회사사람들과 다녀온 돈까스 맛집,바삭바삭하고 도툼한 생고기를 활용한 합정 명동왕돈까스를 소개합니다!명동왕돈까스는 체인점으로 많은 곳에 분포되어있지만,저는 회사사람을 통해 명동왕돈까스 합정점을 처음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30~21:00 / 주말: 12:00~20:00 입니다평일 점심에는 직장인분들로 가득차고12시가 지나서 가시면, 대기하셔야 합니다. 메뉴는 크게 돈까스,오므라이스,우동 으로 나눠져있으며,돈까스는 바삭바삭한 튀김옷속에 도톰한 생고기!오므라이스는 매일 직접 만드는 신선,상큼한 과일맛의 4가지소스를 사용풍부한 소스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저는 데미돈까스를 8,500원을 시켰습니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좁지만, 좌석이 많습니다갈때마다 사람이 가득가득하고!오.. 2019. 5.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