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12

인테리어소품 베이비 "그루트" 화분/피규어!! 요즘 인테리어소품으로 핫하게 뜨고 있는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에 귀염둥이를 맡고있는베이비그루트~ 그루트화분을 소개합니다!단순 그루트피규어지만 화분이나 연필꽂이, 저금통으로도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실용성 갑! 그루트피규어 입니다^^ 국내 인터넷최저가 10,500원 주고 직접 샀습니다!요즘 공기청정을 위해 방에 이쁜화분을 찾던중!!저렴하고 너무너무 이쁜 화분을 샀습니다 제가 산 그루트화분은 병아리요정 버젼입니다사진에서는 크기를 가늠하기 힘들지만높이가 15cm로 엄청 큽니다!! 10,500원주고 산 마블피규어지만 상당히 퀼리티가 높습니다질감도 너무너무 좋고 냄새도 1도 없어서정말 오랜만에 좋은 제품을 샀습니다^^ 머리부분에는 물이 빠지는 구멍이 있습니다!머리통이 상당히 넓고 쾌적합니다아주아주 시원시원하게 생.. 2019. 6. 26.
[용마산역 중국집]면목동 짜장면 2,000원 소래원!! 오늘 소개할 곳은 동네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중국집 소래원 입니다특별히 눈에 들어온 이유가 짜장면이 2,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홍보하고 있었습니다용마산역 1번출구로 나와 중곡초등학교 방면으로 내려오면 찾을 수 있습니다 용마산역/면목동 중국집은 엄청 많지만,짜장면이 2,000원하는 집은 처음보는것 같습니다 내부 좌석은 상당히 많고,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쾌적하고 매우 깨끗합니다저는 3시쯤 방문했는데,손님은 2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 사진 클릭 시 확대됩니다.) 소래원 메뉴 및 가격 입니다다른 중국집과 비슷하게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하지만 홀에서 먹는경우에는 별도의 메뉴판이 있습니다!! ( 사진 클릭 시 확대됩니다.) 짜장면 2,000원/ 짬뽕 3,500원이라는 홀할인+현금가 할인 입니다!!반드.. 2019. 6. 24.
[상봉 서브웨이] 서브웨이 가격 및 메뉴 안내! 지난주 다녀온 상봉서브웨이를 소개합니다 서브웨이 메뉴와 서브웨이 가격을 중심적으로 포스팅할까 합니다!서브웨이는 너무 다양한 메뉴가 있고 토핑에 따라 가격이 다르므로집중적으로 서브웨이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상봉 서브웨이는 상봉역 2번출구로 나와 쭈욱~ 걸어오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에 상봉 서브웨이에 방문한 했습니다가게는 작지만, 좌석이나 사람이 적은편이여서쾌적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진 클릭시 확대 됩니다. 아래 추가사진 있음! ) 서브웨이 메뉴 및 서브웨이 가격 사진입니다!크게 메뉴로는 클랙시, 프레쉬앤 라이트, 프리미엄으로 나눠져있습니다또한 서브웨이에서는 샐러드 판매합니다! ( 사진 클릭시 확대 됩니다. ) 서브웨이 클래식은 부담없는 가격과 구성으로 되어.. 2019. 6. 21.
[홍대 칼국수] 홍대/합정 SBS,MBC 닭칼국수 맛집 "남북통일" 요즘 같이 핫하고 더운날에 기력을 회복시켜주기 위해!!오랜만에 홍대/합정 닭칼국수 집인 "남북통일"을 방문했습니다SBS리얼코리아, MBC찾아라맛있는TV 방영된 칼국수 집이니다 홍대 남북통일, 합정 남북통일로 닭칼국수가 유명하고 많이 드시지만,간판은 평양만두전문으로 되어있습니다!! 합정역과 홍대역 가운데 쯤 있습니다!!서교동사거리 골목쪽에 있으며,네비나 지도를 키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89길 37 ) 점심시간이면 항상 손님 많아서,10~20분 대기하셔야합니다!저희는 11시 45분쯤 도착해서 다행이대기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방은 청결하고 깔끔하게 요리되고 있으며,나름 오픈형으로 되어있어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합정 남북통일, 홍대 남북통일은 평양만두가 유명하다고.. 2019. 6. 20.
[합정역 태국음식] 태국음식 뿌팟 퐁커리 맛집 "심플리타이" 이번에 소개하는곳은 합정역 태국음식으로 핫하게 소문난 "심플리타이" 입니다!!저는 점식회식으로 자주 방문했던 곳으로! 갈때마다 변함없이 너무 맛있는 집입니다특히, 뿌팟퐁커리! 커리소스 게요리라고 불리죠~흔히들 아시는 삶은게에 태국식 커리소스를 부운 요리입니다^^ 합정역 심플리타이는 합정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골목으로 들어와 벚꽃길을 걸어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합정에 다양한 나라의 음식점들이 많지만,태국음식을 이렇게 맛있게 하는 곳은 처음인듯 합니다. 심지어 요리사분이 외국인! 태국분 같았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오묘한 느낌입니다~티비에서 보았던 태국느낌이였습니다! (사진 클릭시 확대 됩니다!) 심플타이 메뉴 및 가격 입니다처음보는 음식들도 많았고,흔히 알고있던 똠양꿍,쌀국수,파타이 등다양한 태국.. 2019. 6. 19.
[홍대 불고기]홍대역 점심특선 메뉴추천 "잔다리불고기" 오늘도 점심메뉴를 고민하다가 직원들이 점심메뉴로 추천해준 잔다리불고리를 방문했습니다!잔다리불고기에서는 점심특선 메뉴를 판매하고있습니다점심메뉴 특선으로는 "불고기+수제비 또는 된장찌개+밥" 6,900원입니다또한 불쌈냉면으로 "냉면+불고기" 도 있습니다. 싸고 맛있어 다시찾는 불고기전문점 참숯잔다리불고기 홍대점 입니다.저는 처음가봤는데요, 함숯향의 불고기와 대파의 만남이라 합니다!가격도 저렴하고 구성도 든든해보여서!점심메뉴인 수제비특선을 시켰습니다^^ 점심메뉴로는 3가지 정도 입니다수제비특선, 된장찌개특선, 불쌈냉면 3가지 입니다가격도 착한 6,900원 입니다. 점심메뉴도 있지만, 저녁에는 단품으로 불고기를 팔고 있습니다독특하게 쭈구미두루치기,쭈삼,닭갈비도 팔고 있습니다. 11시 45분쯤 도착했더니 사람이 .. 2019. 6. 18.
[홍대 중국집] 괴물짜장면/괴물탕수육 최악 "홍대 중화가정" 최근 유튜브에서 많이 소개된 홍대 중화가정을 다녀왔습니다!홍대 중화가정에서 괴물짜장면과 괴물탕수육이라는 어마어마한 양이 많은 메뉴로유튜브들이 많이 도전해서 알려지진 홍대 중국집입니다! 홍대 중국집은 어마어마하게 많고 제가 자주가는곳이 있지만,가성비가 좋고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한번 방문 해봤습니다^^ 홍대 중화가정입니다!상당히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듯 합니다완전 이쁘고 이뻐서 들어가고 싶을 정도 입니다. 입구쪽에 모형으로 중화가정에 시그니처 메뉴가 있습니다!중화세트 : 짜장면+깐풍기+만두+닭고기완자+밥 = 10,500원가정세트 : 짬뽕+유린기+만두+멘보샤+밥 = 11,000원 괴물짜장면 19,000원 / 괴물탕수육 大 19,000원 가게내부도 깔끔하고 칸막이로 되어있어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2019. 6. 17.
투잡! 쏘카핸들러 후기 및 직접느낀 핸들러 장단점 요즘 같은 시대 직장인이라면!! 투잡을 많이하는 추세인데요저는 행사단기알바, 쏘카핸들러, 쿠팡플렉스를 하고 있습니다^^회사를 다니면서 퇴근 후나 주말을 이용해서 투잡을 하고 있습니다오늘 소개할 투잡은 쏘카핸들러 후기 입니다. 쏘카핸들러 어플다운 받은 후 회원심사를 통하여 가입이 됩니다.가입 후 위 사진처럼 리스트가 쭈욱 나옵니다![알림OFF] -> [핸들잡기] 로 노란색으로 변화면 클릭해줍니다!( 보통 10분전에 [핸들잡기]가 뜹니다. ) 출발지는 핸들잡기 성공하시면 정확한 위치가 나오고,정확한 도착지도 나오게 됩니다.도착 후 점검시작(문열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봉 엔터식스 지하5층에 주차되어있습니다!아침 8시경이라 엔터식스 문이 닫혀있고 주차장 찾기 힘들었습니다ㅜ 도착 후 상세내용을 한번 더 보고,.. 2019. 6. 15.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 통장 계좌등록&SWIFT CODE 안내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지급설정 내 통장계좌등록&SWIFT 코드를 등록해줘야합니다!저는 여태까지 등록하지않고 있어서 지급보류 상태였습니다! 2018년 8월부터 애드센스를 설치해서,약 3개월정도 소소한 맛집위주로 운영하고,장기간 하지 않았는데 200달러가 쌓였습니다!하지만, 지급받을방법(계좌등록)을 하지 않아서지급보류가 상태입니다! [지급받을방법] - [결제수단관리] 클릭해주세요! 클릭 하시면 위에처럼 등록된 계좌가 있으면 나오고,없으면 [결제 수단 추가] 버튼만 있을 겁니다!버튼을 클릭하여 애드센스 계좌등록을 진행줍니다. 결제 수단은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를 클릭 후저장해주시면 됩니다! 구글애드센스 결제수단 작성방법 입니다! ( 계좌/통장등록 )애드센스는 기입은 전부 영.. 2019. 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