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4

[합정 점심메뉴추천] 점심 닭볶음탕&부대찌개 그리고 닭갈비 오늘은 합정회사에서 점심을 먹은 닭볶음탕, 부대찌개 그리고 닭갈비 집을 소개합니다점심에 부장님들이 좋아하셔서 자주 먹는 점심메뉴 입니다특히, 부대찌개를 너무들 좋아하셔서 합정 점심메뉴로 권장해드립니다.. 합정 "고쉬멍" 입니다!쉬멍이란 쉬멍국수에서 비롯된 말론무화과, 참외, 칡, 등 제면한 국수라고 합니다 저희는 부장님 절대 점심추천 메뉴인 부대찌개를 먹으러 왔습니다일주일에 1~2번정도 방문하는 집입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고 좌석이 많습니다코로나 2.5단계여서 사람이 적은 편입니다원래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항상 많습니다!! 고쉬멍 메뉴 및 가격 입니다부대찌개, 닭볶음탕, 닭갈비 등 1인분씩 판매하여점심메뉴로 많이 시키는건 부대찌개와 닭볶음탕 입니다 메인은 쉬멍국수 같은데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습니다..다음에 .. 2021. 1. 29.
[유가네닭갈비 웨스턴돔점] 유가네닭갈비 메뉴 및 가격 안내 오늘은 유가네닭갈비 메뉴와 유가네닭갈비 가격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작년 8월에 찍은사진이며, 먹는거에 정신팔려서 음식사진은 없고유가네닭갈비 메뉴와 가격을 집중적으로 찍은 내용입니다.너무나 어이가 없죠?ㅜㅜ 유가네닭갈비 웨스턴돔점 입니다어릴때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닭갈비를 먹을 수 있었던유가네닭갈비 입니다.고등학생 이후로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데여전히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유가네닭갈비 입니다. 작년 8월이라 사람들이 반팔을 입고 있었습니다!내부에는 시원하게 에어컨이 팡팡 터지는 유가네닭갈비 입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셀프바가 생겼습니다!우동국물, 야채, 김치, 물김치 등 다양하게셀프로 담을수 있습니다. 함께하면 더 맛있는 SIDE MENU로 취향저격했닭!치즈라볶이, 날치마요 주먹방 등 메뉴도 꾸준히 개.. 2021. 1. 22.
[합정 파스타]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_303Cafe&Pub 오늘 소개할 집은 합정 파스타 집입니다!!전혀 파스타를 팔것 같지 않은 고급스러운 PUB집 입니다.합정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 303Cafe&Pub 입니다^^밖에서 보면 분위기 좋은 PUB이라 생각이 들며,점심식사는 하지 않을것 처럼 생겼습니다^^ 합정 분위기 좋은 카페&펍 입니다!!전혀 점심식사가 되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지만,점심메뉴로 파스타, 피자, 밥종류도 있습니다303카페&펍 메뉴판은 아래 참조해주세요 피자는 고르곤졸라 씬피자, 불고기씬피자, 토마토바질씬피자 3가지이며,파스타는 감바스, 명란, 봉골레, 명란크림, 먹물빠네, 클래식 크릴 파스타무려 6가지 종류의 파스타가 있습니다^^가격을 보시면 상당히 적당한 가격으로 측정되어있으며,아래 음식사진이 나오겠지만, 정말 정말 양이 많아혜자 파스타집 입니다.. 2021. 1. 20.
[등촌동 루스트플레이스] 파스타&등갈비 진정한 가성비 맛집/메뉴/가격 오늘 올리는 등촌동 루스트플레이스는 제가 20년 8월에 다녀온 가성비 최고의 파스타집 입니다. 등촌동에서 정말 맛있는 파스타집이면서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만족도 최고UP!! 등촌동 루스트플레이스는 홈플러스 강서점이며, 가양역 7번출구로 나오시면 홈플러스가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 강서구 화곡로 398 홈플러스 4층" 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을 11:00~22:00까지이며, 라스트오ㄷ는 21:00 입니다. 둘째,넷째 주 일요일은 11:00~21:00이며,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9시까지만 근무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등촌동 루스트플레이스 입구쪽에는 연못처럼 만들었습니다, 각종 화분과 붕어들도 있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상당히 인테리어에 신경쓴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내부 너무너무 깔끔하고 .. 2021. 1. 17.